유카리 게임 블로그

탈옥하지않고 IOS 어플 다운로드받기 꿀팁 본문

[필독]APK설치 공지사항

탈옥하지않고 IOS 어플 다운로드받기 꿀팁

lIllIIlIlIIl 2016. 1. 27. 21:15
반응형

이번 포스팅 꿀팁은 탈옥이나 다른것을 하지않고 유료나 무료 어플을 다운받을수있는 팁

안드로이드의 블랙마켓이 있다면

애플 IOS에는 PPS25

 

실수해서 IOS9.2버전으로 올렸는데 탈옥 버전이 없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받는 방법을 검색하다 알아냈습니다.

 

 

IOS9.2인 저도 PP25 실행 되는것같네요. PC.모바일 전부 됩니다. 인증은 필요없어서 좋네요.

우선 링크를 타고 PP25 사이트를 들어가면 여러가지 다운로드 탭이 보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등은 애플 IOS를 사용하기 때문에 IOS탭에서 다운로드 해줍니다.

제일오른쪽 위는 컴퓨터 PP브라우저 그 왼쪽은 모바일 어플 입니다.

 

 

 

 

 설치후 기기를 연결하면 기기정보와 어플 정보 사진등 관리할수있고

 

2번째는 유틸 어플 3번째 탭은 게임어플이네요. 들어가서 받고싶은 어플을 검색하거나 순위표 추천등에서 선택을 누르면 알아서 다운로드 설치를 해줍니다.

 

정보가 마음에 들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ㅎㅎ

 

PP25 사이트 링크

 

 

반응형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 ♥️ )를 눌러줄수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