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리 게임 블로그

Dancing line 2.6.0.1 버그판 다운로드 본문

모바일(안드로이드)/버그판 게임어플

Dancing line 2.6.0.1 버그판 다운로드

lIllIIlIlIIl 2019. 9. 30. 21:07
반응형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버그판 유카리 블로그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요청게시판의 추천님이 요청해주신 게임


Dancing line 2.4.0.1 최신버전 버그판 입니다.


홍콩에서 만든 게임이고 버그판은 중국사람이 만들었네요.


요청해주신분 때문에 알게됬는데 손가락하나로 즐길수있는 재밌는 게임이네요.


이번에 유카리가 준비한 버그판 기능은


무제한 금화


스킨 잠금해제

게임영상/업데이트 내역

 

 2.5.8 최신버전 업데이트

2.6.0.1

다운로드링크/스크린샷

 

한손가락만으로 컨트롤하는 게임이라고 피알하고있네요.

지금은 2019년인데 이미지를 안바꿨네요. 아무튼 2018년 최고의 리듬게임

신비 스로운 세상 여자친구 멤버인가요. ㅋㅋㅋㅋㅋ 발번역 ㅋㅋㅋㅋ

최고의 순발력 도전하랏!! 한번 도전해봅시다.

100퍼센트의 창작곡 근대 노래가 좋긴해요. 간단히 즐길만하니까 해보세요.


설치법을 잘 모르는분은 아래에서 설치방법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버그게임 사정상 본게임 업데이트가 되면 막히는 구조입니다.

새로운 업데이트를 위해 유카리블로그 눈팅은 필수입니다.


APK OBB 게임 설치법 포스팅 [클릭시 이동]



다운로드링크 사용법 포스팅 보러가기


다운로드링크

다운로드링크


반응형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 ♥️ )를 눌러줄수있습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