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리 게임 블로그

전참시 풍자 20년 만에 엄마와의 감동 재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참시 풍자 20년 만에 엄마와의 감동 재회

lIllIIlIlIIl 2024. 5. 26. 06:36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여러분께 참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풍자가 20년 만에 엄마를 찾아가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방송요약해보겠습니다.


풍자의 어린 시절
풍자는 어린 시절 꽤 풍족하게 살았지만, 어느 날 엄마가 큰 사기를 당하면서 가정에 큰 위기가 닥쳤어요. 엄마는 이 사실을 1년 동안 혼자 감당하며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고, 결국 아빠가 알게 되면서 부모님의 싸움이 잦아졌죠. 그러던 어느 날, 엄마는 큰 결심을 하고 농약을 드셨습니다. 풍자는 그때 중학생이었는데, 엄마의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해요. 그 기억은 풍자에게 깊은 상처로 남았다고 합니다.


성공 후 엄마를 찾아간 풍자


성인이 된 풍자는 자신의 선택에 대해 떳떳하게 엄마에게 인사하고 싶었지만, 그동안 망설임이 많았다고 해요. 그러다가 신인상을 받고 나서야 이제는 엄마를 찾아뵈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래서 친구 대영과 함께 엄마를 위해 특별한 준비를 했습니다. 전을 부치고, 피자와 회까지 준비하면서 엄마를 위한 시간을 마련했어요. 이 과정에서 풍자는 친구에게 “엄마에게 떳떳하게 인사하고 싶었다”고 말하며, 자신의 선택이 옳았음을, 그리고 행복하다는 모습을 엄마에게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감동의 재회 순간


엄마의 산소에 도착한 풍자는 떨리는 마음으로 엄마에게 인사를 드렸습니다. 그동안 마음속에 맺혀 있던 감정들이 한순간에 풀리는 것 같았다고 해요. 풍자는 “내 인생을 선택했잖아. 나는 내가 살고 싶은 인생을 살고 있잖아. 그래서 망설여졌어”라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엄마의 산소 앞에서 눈물을 흘리며 풍자는 엄마에게 자신의 행복을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들으니 저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가족과의 관계는 참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방송을 보면서 저는 가족의 소중함과 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바쁘게 살아가지만, 가끔은 멈추고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되네요. 풍자가 엄마를 찾아가는 과정을 보며 용기와 사랑이 어떤 힘을 가지고 있는지 알게 되었어요.

저도 앞으로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에게 저의 사랑을 전하려고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방문자분들도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드는데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로그인하지 않아도 하트( ♥️ )를 눌러줄수있습니다 !!!!!!!!!!!!!
Comments